안동과학대학교 채용공고 입니다.
2024년도 안동과학대학교 사무직원(평생교육원) 채용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 2024.11.2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기획인사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본 대학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일할 유능하고 성실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채용분야 및 인원
채용조건 - 일반직 : 수습 6개월, 평가 후 정규직 전환 또는 재계약 또는 계약종료
지원자격
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. 접수방법 : 안동과학대학교 채용사이트(https://recruit.asc.ac.kr/recruit/)『직원채용』에서 온라인 접수 2. 접수기간 : 2024. 11. 20.(수) ~ 11. 27.(수) 18: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. 문 의 처 : 안동과학대학교 기획행정처 기획인사팀 ☎ 054) 851-3512
전형방법 및 일정
※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
제출 서류(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) 1.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2.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각 1부 3.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각 1부 4. 취업보호대상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부 ※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, 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
기타 1.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,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2.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3.「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의거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. 4.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으로 하며,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. 5. 채용절차에 따른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
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|